본문 바로가기
English/대본공유

Brooklyn Nine-Nine _ s01 ep01 Script / 브루클린 나인나인 대본 정리 pdf파일 공유 _ 쉐도잉 미드 추천

by 임밍밍 2020. 2. 21.

안뇽하세요!

또 다시 대본으로 돌아왔습니당 :-)

이번에 제가 친구랑 같이 쉐도잉을 하기로해서 새로운 드라마를 골랐는데요,
그거슨 바로! 브루클린 나인나인! Brooklyn Nine Nine !

넷플릭스에 있지만 제가 캐나다 계정이라 그런지 한글 자막은 없지만 일단 도전 해보기로 한 드라마예요.
한글 계정이라면 한글자막이 있을수도 있으니 ㅎㅎ 추천 드립니다.

저는 자막 없이 시즌1 에피2 까지 봤는데요, 이해가 완벽하게 되지 않아도 웃긴포인트를 알수 있고
그리고 ㅋㅋ 캐릭터 하나하나가 정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재밋게 쉐도잉 할 수있겠더라구요!

 

대본 정리방식이 살짝 바뀌었어요!

앞의 포스팅으로 공유해드렸던,
굿플레이스나 다른것들은 그냥 대본사이트에서 복사해서 붙여넣고 용지설정만 해서 공유드렸다면,
이번 브루클린 나인나인은 하나하나 캐릭터 이름을 넣고, 그 캐릭터 대사까지 다 정리를해서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구요 하하

이런식으로 총 27페이지 입니다.

줄과 줄 사이 간격을 넓게 잡았는데
그 이유는 이번에 제가 셰도잉 하는 방법을 살짝 바꿨기 때문에
그부분에 맞춰서 저는 저렇게 정리를 했는데요 -
혹~시나 이 글을 보시고 이전 방식으로 파일을 받고 싶으신분들이 있으시다면,
다시 정리해서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직접 영상을 보고, 들으면서 대사를 확인하는 과정이 있어서 한번에 많을 양을 공유드리진 못해요 ㅜㅜ
차근차근 시즌 1부터 정리해서 완료되는 대로 바로바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시즌1 에피1 부터 해보자구욧!

Brooklyn Nine-Nine s01e01 Episode Script - SSo.pdf
0.09MB

그리고 제가 약간 바꿔서 해보는 쉐도잉 방법이 괜찮다 싶으면 자세하게 포스팅으로 방법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영어쉐도잉 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